그외

[애드센스 승인후기] 18일만에 챗GPT, SEO용 워드 아닌 일상글로 승인받은 후기

스카팽 2023. 6. 28. 0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애드센스 승인이 나있네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맛집이나 여행시 기록용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욱 관리하기 심플하고 좋아서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라는 플랫폼을 알게되서 그냥 신청이나 해보자하고 신청을 했는데 승인이 났네요.

저는 유튜버들이나 블로그에서 거창하게 작성해둔 글을 토대로 작성하진 않았습니다.

그냥 일상글을 그대로 옮겨적었고, 사진에는 게시글 톱니바퀴로 이름달아주는거 외에는 딱히 글을 잘 작성했다는

생각도 들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전
애드센스 승인 전 메일

신청은 6월 10일에 신청했습니다. 그 이후로 포스팅은 10일정도 하루에 하나씩 그동안 다녀왔던 글을 적었다가

그 다음부터는 이틀에 하나 삼일에 하나 이런식으로 작성한거 같네요.

애드센스 승인 후기

18일 뒤인 오늘 2023년 6월 28일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실패없이 한번에 되서 좀 얼떨떨하네요. 다른분들보면 3번만에 붙었다고 하기도 하고, 아직도 진행중이다라고 하는데

뭔가 한방에 붙어서 '뭐지?'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만약에 이 글을 보시고 애드센스 승인을 구글SEO나 챗GTP를 활용하여 승인 받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제 글을 보시면 아실테지만 정말 지극히 개인적이고 일반적인 글로만 작성했기 때문이죠.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